카라 꽃말 뜻 정리!


반가워요~


오늘은 카라의 꽃말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라 꽃말 >


카라의 꽃말은...

순수,열정,환희,순결 그리고 천년의 사랑을 뜻하며

아름답고 고귀한 카라는 처녀자리 꽃이라고 합니다

순백색의 색채는 처녀자리의 순수하고 티없는 성격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카라 다섯송이의 꽃말은...

아무리 찾아봐도 당신만한 여자는 없습니다 라는 뜻이고


카라 꽃다발의 꽃말은...

당신은 나의 행운입니다 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카라꽃에 얽힌 우화를 살펴보면...


옛날 남아프리카 어떤 숲속에 

순결을 상징하는 요정이 살고 있었다고 합니다

어느 날 요정이 새들과 이야기하며 놀고 있을때 

마침 근처를 지나가던 용사가 

요정에게 첫눈에 반해서 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자 요정이 "일곱 마왕이 지키고 있는 산을 넘어서

수정 연못가의 사자가 갖고 있다는 순결의 꽃을 가져오면 결혼하겠어요" 라고 말했습니다

용감한 우리의 용사는 목숨을 잃을 뻔한 모험끝에 

요정이 원하는 순결의 꽃을 가져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정은 꽃을 보며 말했습니다

"이게 순결의 꽃인지 아닌지 어떻게 알겠어요?"

용사는 자신이 물리친 사자의 갈기를 보여주며 말했습니다

"제가 이겼어요"


그래서 둘은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았다고 합니다

그때 용사가 가져온 꽃이 바로 "카라꽃" 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카라 꽃말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상쾌한 하루 되세요~*^^*






Posted by 라니야
,